반대대책위, 사천시내 곳곳에 펼침막 게첨

사천항공MRO사업지키기대책위원회,인천국제공항공사 항공MRO 직접추진 반대 현수막 게첨   사천시
사천항공MRO사업지키기대책위원회,인천국제공항공사 항공MRO 직접추진 반대 현수막 ⓒ사천시

[사천=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사천지역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MRO사업 직접 추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등 사천과 인천의 지역갈등이 확산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2일 사천항공MRO사업지키기대책위원회(위원장 서희영)에 따르면 관내 주요지점 및 다중집합장소 40여개소에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MRO사업 직접 추진에 반대하는 현수막을 게첨했다.

이번 현수막은 추석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정비(MRO)사업 직접 추진 부당성을 알리기 위해 게첨한 것.

특히, 대책위는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MRO사업 직접추진과 관련해  감사원 공익감사청구 등 부당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희영 대책위원장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항공MRO사업을 직접 추진하면 사천 항공MRO사업이 피해를 입고 지역경제에도 타격을 주게 되므로 시민 및 귀성객들에게 부당성을 알리기 위하여 현수막 게첨 캠페인을 실시 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