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팔도는 '왕뚜껑' 브랜드 모델로 개그맨 문세윤을 발탁하고, 8일부터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CF를 시작했다.

신규광고는 '이왕~뚜껑해'편으로 배고픈 문세윤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마트와 편의점,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왕 먹을 것이면 든든한 왕뚜껑을 먹으란 메시지를 '이왕~뚜껑해'이라는 매세지로 전달한다. 일종의 언어유희로 '왕~뚜껑해'처럼 들리는 것을 노렸다.

문세윤이 등장하는 '왕뚜껑' 신규 CF 한 장면/ⓒHY
문세윤이 등장하는 '왕뚜껑' 신규 CF 한 장면/ⓒHY

MZ세대를 겨냥한 숏폼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영상에서는 일반 컵라면을 먹을 때 자주 사용하는 꿀팁 3가지(컵라면 뚜껑고정, 컵라면 식혀 먹기, 앞 접시 만들기)를 소개한다. 각 편마다 문세윤은 왕뚜껑은 뚜껑이 있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맛있게만 즐기면 된다는 내용을 비교해 보여준다.

누적 판매량 20억 개 달성을 앞둔 왕뚜껑은 팔도 주력 제품 중 하나다. 8월에는 봉지면 형태로 재해석한 '왕뚜껑 봉지면'을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팔도 김명완 마케팅 담당자는 "평소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전하며 식도락을 즐기는 문세윤의 이미지와 왕뚜껑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맛은 물론 푸짐함과 든든함까지 갖춘 왕뚜껑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