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간판스타 ‘장민호’, ‘정동원’, ‘나태주’ 출연
명품 보이스 ‘백지영’, ‘정동하’ 등 정상급 가수 게스트로

[함양=뉴스프리존]박유제/허정태 기자=지난 10일부터 시작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18일부터 엑스포 성공기원 스페셜 콘서트가 열린다.

미스터트롯의 간판스타, 장민호, 정동원, 나태주를 비롯해 명품보이스를 자랑하는 백지영, 태진아, 정동하 등 정상급 가수들로 구성되는 엑스포 성공기원 스페셜 콘서트는 추석연휴 동안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제1행사장 메인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스페셜 콘서트 포스터 경남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스페셜 콘서트 포스터 ⓒ경남도

공연 및 출연 일정은 ▲18일 박강수, 박주희 ▲19일 지원이, 혜은이, 태진아 ▲20일 박서진, 장민호 ▲21일 정동하, 정동원 ▲22일 금잔디 ▲25일 백지영 ▲26일 윤태화, 나태주로 구성된다.

18일 싱어송라이터 박강수, 법대 출신 트로트 가수 박주희 공연을 시작으로, 19일에는 트로트계 레전드 태진아, 혜은이를 비롯하여 ‘트로트계의 군통령’으로 불리는 지원이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20일에는 미스터트롯의 슈퍼스타 ‘트롯신사’ 장민호, ‘장구의 신’ 박서진이 출연해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흥을 발산하며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21일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짙은 감성과 표현력으로 최종 5위를 차지한 ‘국민손자’ 정동원과 부활의 9대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무대를 장식하고 22일에는 각종 경연 프로그램으로 재조명받고 있는 트롯가수 금잔디가 출연한다.

25일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유명한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의 무대를 만날 수 있고, 26일에는 ‘태권트롯맨’ 나태주의 태권도 퍼포먼스와 ‘팔색조 트롯 여신’ 설하윤의 매력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스페셜 콘서트는 내달 2일부터 9일까지 다시 이어지는데, 이찬원, 김혜연, 조명섭, 진혜성, 신유 등 또 다른 화려한 게스트들이 연이어 출연할 계획이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에서는 이와 함께 천년의 역사를 지닌 함양 상림 숲을 배경으로 천년약속 사랑 나무와 천년의 세월도 이겨내는 연인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특별 창작 뮤지컬 ‘기억, 천년의 사랑’이 18일 첫회를 시작으로 19일, 27일, 10월 8일, 총 4회에 걸쳐 국제교류장 1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또 심마니의 성지였던 함양 일대에서 하늘의 산삼을 전하는 심마니의 정성스러운 과정을 그린 뮤지컬 형식의 엑스포 주제공연이 매일 2회씩 퍼레이드와 함께 메인무대에서 개최되고 있어 무엇보다 풍성한 추석이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