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한섬의 브랜드 '타임'은 24일 오후 12시 30분,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디지털 런웨이 영상 제작에는 BTS(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뮤지션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ZANYBROS)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공개될 제품을 모델들이 입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공개될 제품을 모델들이 입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 & 아이코닉'(Timeless & Iconic, 변하지 않는 상징)이다. 섬세한 테일러링(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한 것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아우터 안에 베스트, 후디, 카디건 등 서로 다른 소재, 실루엣 등을 '믹스 앤드 매치'(Mix & Match·이질적인 색상이나 디자인의 옷을 섞어 입는 방식)해 착장의 경계를 허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