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우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연합통신넷=김은경기자] 배용준과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지난 14일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들이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건 지난 2월. 소속사에 따르면 배용준과 박수진은 서로 알고 지내던 연기자 선후배 사이였다. 그러다 2월쯤 서로에게 호감이 생겼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교제 기간에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을 전했다.

키이스트는 이어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가지게 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배용준에게 박수진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되어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용준 박수진은 올 가을 결혼을 예상하고 있지만 아직 상견례를 진행하지 못한 상황이다. 양가의 허락은 받았지만 정식으로 인사하는 자리는 마련되지 않았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양가에 결혼을 허락받고 결혼을 준비 중. 소속사 측은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다"며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