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남구청은 남구의 관광자원, 축제, 문화행사 등 남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남구청
대구광역시 남구청은 남구의 관광자원, 축제, 문화행사 등 남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남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광역시 남구청은 남구의 관광자원, 축제, 문화행사 등 남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남구의 자연경관, 관광지, 축제, 문화, 생활상 등 남구를 담은 사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로 1인당 2점 이내로 응모가 가능하다.

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공모사진과 함께 홈페이지 게시판 신청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금상 1명 70만원, 은상 2명 50만원, 동상 3명 30만원, 가작 5명 20만원, 입선 20명에게는 각 5만원씩 주어진다.

우수 작품은 남구 관광브랜드 홍보마케팅 자료 등으로 활용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구청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나만이 아는 남구의 숨은 관광지를 소개하고 남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남구사랑 사진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