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매니지먼트 구 제공
함은정 ⓒ매니지먼트 구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함은정이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니지먼트 구는 “배우 함은정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며 “함은정은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 예능 등 다방면에서 무궁무진한 재능을 뽐내는 만능 배우”라고 말했다.

이어 “다년간 쌓아온 두터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은정과 또 한 번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 함은정이 보다 다채로운 색깔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동행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고 밝혔다.

1995년 리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한 함은정은 ‘토지’, 영화 ‘마들렌’, ‘조용한 세상’ 등다수의 작품에 아역 배우로 출연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으며, 이후 KBS ‘드림하이’,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의 주연을 맡아 성인 연기자로서의 성공적인 변신을 꾀했다.

특히 최근 KBS1 ‘속아도 꿈결’로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함은정은 극중 유도관 사범이자 싱글 맘인 한다발 역을 맡아 씩씩하고 주체적인 모습을 탁월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는 만능 배우 함은정이 매니지먼트 구와 만나 펼쳐낼 긍정적인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