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랙시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두 번째 앨범 ‘ZERO'의 대장정을 알리는 오프닝 트레일러를 29일 공개했다.

크랙시(CRAXY)는 이미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1장-GAIA(10월 7일), 2장-Dance with God(22년 2월 24일), 3장-Requim(22년 6월 23일), 4장-End of Game(22년 10월 6일), 5장 '?'(22년 12월)'로 1년 2개월 간 5단계로 펼칠 ‘ZERO'의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뮤비 제작팀은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스토리텔링의 구성으로 그 스케일과 세계관을 표명하고 있으며, 데뷔 이후 오랜 팬데믹 기간 동안 앨범 ‘ZERO'를 준비한 크랙시의 진일보한 모습이 거대한 스케일이 가미된 영상미로 표현되었다"고 언급했다.

크랙시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랙시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일러 영상에서 멤버 혜진은 우아를 원수인 듯한 느낌으로 저격하는 scene을 보여주며, 카린은 재벌, 수안은 무언가를 발명하는 듯한 뉘앙스와 막내 멤버 채이는 마치 정신병원에 갇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영상의 맨 마지막 로고 뒤에 보이는 배경은 뮤직비디오 본 편의 거대 스케일을 보여주는 듯하며, 크랙시의 업그레이드된 모습은 세련된 영상미와 함께 앞으로 1년 이상 전개될 히스토릭 무비 스케일의 서막을 알렸다.

소속사측은 "곧 공개할 'GAIA'의 뮤비에도 다음에 전개될 스토리텔링 영상이 삽입되어있다"며 "컴백하는 크랙시(CRAXY)가 1년 6개월 동안 준비한 두 번째 앨범 ‘ZERO'의 첫 포문을 열어주는 'GAIA'(가이아)는 10월 7일 정오를 기해 뮤비와 함께 음원을 전 세계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크랙시는 이미 공식 채널을 통해 개인과 팀 이미지 그리고 Piano solo 버전의 곡으로 '크랙시 테마(CRAXY THEMA)' 영상을 공개하며 1년 6개월의 준비를 마치고 컴백을 알린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