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후 ⓒ마리끌레르 제공
박지후 ⓒ마리끌레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박지후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지후는 싱글브레스트 재킷과 데님 팬츠, 엠브로이더리 장식 드레스 등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선보였다.

평범하지만 찬란한 일상을 살아가는 ‘벌새’의 은희,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사고의 실마리를 쥔 ‘빛과 철’의 은영을 연기한 박지후는 “각 작품 속 캐릭터를 이해하고 표현하기 위해 캐릭터가 처한 상황이나 그의 성격을 세심하게 살펴보며 대본을 읽는다”고 말했다.

이어 “선배들의 연기를 참고 하거나 자신의 마음이 가는대로 연기할때도 있다”며 “연기할땐 최대한 다양하게 도전해야 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배우로서 욕심이 생기는 작품에 대해 박지후는 “수년이 흘러도 캐릭터의 이름이 기억될수 있는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지후는 “앞으로 배우로 살아가며 연기를 해나갈 때 겪는 여러 상황을 건강하게 이겨낼수 있는 마음가짐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지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과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