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원혜라이온스 클럽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한 미리내아파트 경로단 보수공사/ 남구청
대구 원혜라이온스 클럽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한 미리내아파트 경로단 보수공사/ ⓒ남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 원혜라이온스 클럽이 남구 봉덕3동 소재 미리내맨션 경로당의 숙원사업인 창문 단열공사를 무상으로 실시했다.

봉덕3동 미리내경로당 신경화회장은 여름과 겨울이 올 때마다 노심초사했다. 넓은 창문으로 여름에는 뜨거운 햇볕이, 겨울에는 칼바람이 들어와 경로당이 제 역할을 하지 못했다. 그러나 아파트 사설경로당이라 개보수 재정지원을 받을 수 없는 상태였다. 

최근 이런 안타까운 사실을 전해들은 대구 원혜라이온스클럽에서 흔쾌히 공사참여에 동참하겠다는 의견을 보내고 일사천리로 보수했다. 

특히, 이번 개보수 공사는 경로당 회원과 입주자 대표회의, 관리사무소도 참여의사를 표명해 더욱 더 뜻깊었다. 사업비 2천여만원을 경로당 회원과 입주자 대표회의, 원혜라이온스가 여력이 되는 만큼 부담해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에 참석한 조재구 남구청장은 “지역주민과 라이온스가 협력해 경로당 개보수를 함께 추진하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