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판로를 확장하기 위해 합천황토한우를 첫 라이브방송 시작

합천군 사진자료(농식품 비대면 판로 확장방안 컨설팅 용역 최종보고회     합천군
합천군 사진자료(농식품 비대면 판로 확장방안 컨설팅 용역 최종보고회  ⓒ합천군

[합천=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합천군은 지난 30일 황가람농업농촌활력센터에서 최용남 부군수, 신재순 농업기술센터소장, 이동렬 농업유통과장, 장문철 합천유통(주) 대표이사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천군 비대면 판로 확장 방안 컨설팅 용역 최종보고회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코로나19로 급변하는 농산물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며, 새로운 비대면 판로 모색과 농가 소득을 올리기 위한 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토의가 진행됐다.

현재 합천군은 비대면 판로를 확장하기 위해 합천황토한우를 첫 라이브방송 시작으로 다양한 합천의 먹거리를 합천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수려한 합천TV”를 통해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5회, 2천만원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이동렬 농업유통과장은 “이러한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해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보고회를 통해 농특산물 판로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의견을 나눠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