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사용 영수증 제시 2000원 할인 혜택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천문대

김해문화재단 `김해관광 페이백` 이벤트 실시김해문화재댄
김해문화재단 `김해관광 페이백` 이벤트 실시ⓒ김해문화재단

[김해=뉴스프리존]우성자 기자=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김해관광 페이백'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김해 주요관광시설들이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섯다. 

이번 이벤트는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등으로 김해를 대표하는 주요관광지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관광객들은 당일 김해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해당관광지에서 제시하면 2천 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중복사용을 막기 위해 모바일영수증 및 온라인 예매는 제외다. 또한 김해시민은 중복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김해를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역 소비를 촉진시키는 한편, 관광시설의 활력도 함께 도모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분들의 고통을 함께 분담하고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해관광 페이벡`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김해문화재단 관광시설들은 한국관광공사와 경상남도에서 선정한 대표 안심관광지로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준수, 거리두기 캠페인, 시설물 방역소독 등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