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SAI엔터 제공
크랙시 ⓒSAI엔터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걸그룹 크랙시(CRAXY)가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으로 구성된 크랙시는 1년 6개월의 준비를 마치고 7일 엠카운트다운 생방송으로 이들의 퍼포먼스가 가미된 컴백곡 ‘GAIA’를 선보인다.

앞서 크랙시는 최초로 시도한 앞서가는 기획을 접목한 컴백 예고 티저로 누적 120만 뷰를 기록, 케이팝 팬덤들에게 이미 압도적인 관심도를 끌고 있으며, 대서사의 서막인 타이틀곡 'GAIA'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소속사측은 “러닝타임 7분 30초의 영상으로 구성된 크랙시의 컴백 타이틀 'GAIA'의 영상과 음원을 7일 정오 공개했다”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뮤비 3분과 4분 30초 분량의 쿠키, 스토리가 이어지며 크랙시의 세계관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구성이 되어있다”고 밝혔다.

한편, 7일 엠카운트다운의 출연진은 '골든차일드, 노라조, NIK, 루미너스, 블리처스, 싸이퍼, AB6IX, ATEEZ, 엔플라잉, E'LAST, 영재, WOODZ, ITZY, 정동하, 조유리, 크랙시(CRAXY), 키, PIXY, 핫이슈'로 공식 발표 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