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뉴스프리존] 이번주 기업탐방과 인터뷰는 방역제품 제조 전문회사인 어스열융합기술에 관련된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충남 천안공장을 요즘 핫한 도시로 부각중인 경기 평택시로 이주했다는데요. 이 회사 회장님을 스튜디오로 모셨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가 현장취재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 김용구 회장 /어스열융합기술(주)

[김정순 뉴스캐스터] 어스융합기술이라는 회사는 어떤 회사인가요?

[김용구 회장]

-" 도대체 어스(earth)는 지구라고 이해하는데  무엇을 하는 회사냐고 궁금해 할 때가 많습니다. 그것을  우리가 방역과 살균 그 다음에 어떤 공간 방역을 하는 이런 부분의 회사라고 말씀드리면  쉽지 않을까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K방역하면 광범위하잖아요? 주력하는 분야가 어떤 것인가요.

[김용구 회장] 주력하는 분야는 우선 가정,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  가장 중요한 것은 가정부터 편해야 치국평천하9治國平天下}, 나라가 편하듯이  가정에서 우리가 얼마만큼 편한 활동을 할수가 있고.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냐는 것은 요즘 시기에 들어서 너무 힘들지 않습니까.

코로나19로 인해서..  이 부분을 먼저 집중적으로   파고들고 싶고  또 이 부분에서 좀 더 나아가서 나라, 그 다음에 해외에도 지금 물건이 많이 나가고 계약을 하고 있는 중이라서 그 부분을  제가 지금 심사숙고하게  생각을 하고 지금 밀고 나가고 있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이 제품 하나만큼은 자신 있다는 것을 하나만 소개해 주신다면요?

[김용구 회장] 지금 가장 큰 것은 우리 단체들에서  많은 사람이 출입을 하는데 방역이 안 되다 보니까 저는 게이트,  우리 출입구에  설치하는 클린게이트(Clean Gate) 제품을 우선적으로  추천을 하고 싶고, 관공서 어떤 단체 어느 곳이라도, 병원 학교 어느 곳이라도 먼저 그 부분이 공간방역이 되어야 모든 사람이 안심하고 돌아다닐 수 있는  그러한 것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현장 인터뷰]

[김정순 뉴스캐스터] 지난 번에 저희가 전해드렸던 그 팜클린 제품, 그 제품 맞습니까? 그러면 실체를 보면서 설명 좀 해 주실까요?

[김용구 회장 ] 이 제품을 설치함으로 인해서 주변의 환경  또 공기 개선 , 우리가 모든 생활을 하는  주변을 개선할수 있는 제품이라, 이 제품을  여기에 설치를 해서 진드기라든지 아니면 여기에서 발생되는 모든  미생물들, 그다음에 곰팡이 세균을 다 없애는 제품으로서 이것을 지역에 설치를 해서 이 스마트팜 플라워하우스와 전국에서 이런 제품을 설치를 해서 이렇게 운영을 하고 있구나 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이 상황을 지금 만들었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이 제품이 유익균은 살리,고 유해균은 살균한다는 그 제품이 맞나요?

[김용구 회장] 그렇죠. 이 제품이 이 유해균  이 부분을 아주 섬멸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유익균은  우리가 필요한 부분들은 존재가치,   그 가치성을  살려서 이 제품이 만들어진 겁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그러면 농약이 필요 없다는 것이네요?

[김용구 회장] 농약이  필요 없죠. 이제는 농약을 선호하는 시대는 지났어요. 환경이란 것이, 바이오라고 하는 것이 뭐냐 하면 환경이 개선되지 않,고 아무리 좋은 것이 많더라도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김정순 뉴스캐스터] 어스열융합기술이 사옥부지를 지금 구입했다는데 어떤 계획이 있나요?

[김용구 회장] (기존의 공장이) 임대를 쓰다가 도저히 그게 안되어서 지금 안성시 금광면에 제가 사옥 부지를 마련하려고 이미  가계약은 됐으나 본계약을 하기 위해서 자꾸 와서보고 입지선정을 되도록이면 좋은 장소로 사기 위해서,  여기에서 모든 제품을 만들어 전 국민에게 다 혜택을 줄 수 있는 그런 장소를 만들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사옥 부지 규모가 얼마나  되나요?

[김용구 회장] 부지는 7000평 정도이지만 처음부터 어떻게 크게 하겠습니까?  한 500평 정도로 시작을 하면서 차츰 늘려가기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다른 단체들도 많이 (사회) 활동을 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소개 좀 해주시죠.

[김용구 회자ㅏㅇ] 저는 지금 노벨장학재단에 활동을 하고 있고,  또 한민족역사보호위원회에서 활동중입니다.   또 건설회사에서   자문을 하고 있지만 먼저 해야 될 것이 어스융합기술을 반석 위에 올려놓는 것입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K방역기술 최고 대상을 받으셨다는데 포부한 말씀해 주시죠.

[김용구 회장] 제가 받을 만한 자격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앞으로 좀 더 열심히 사회봉사를 하라는 의미와 채찍으로 알고 모든 사람을 위해서 홍익인간 이념을 최선을 다해 구현해  보겠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 그런 의미에서 저희도 응원하겠습니다. 

편집자 주/ 중소기업 제품이나  소공업인들의 생산제품 판매 독려를 위해서 주기적으로 소공업인 초대석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특히 어스열융합기술은 코로나19 선제적 예방을 위해 일부 소외계층 등에 제품을 기부해오고 있어서 이번주 초대석으로 모셨습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