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는 위드&포스트 코로나19 일상회복·더 나은 군포와 삶의 질 향상 등

[경기=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경기 군포시는 민선 7기 시정 개선에 관한 시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제안 공모를 한다고 18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위드&포스트 코로나 일상회복 지원, 더 나은 군포를 위한 도시 균형발전, 시민의 삶의 질 향상 등 시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분야다.

공모에는 군포 시정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무원도 가능하다.

제안 접수는 29일까지 우편, 팩스, 국민신문고, QR코드를 활용한 네이버폼, 이메일(neonosuk@korea.kr), 방문 신청(군포시청 기획예산담당관, 또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 등 다양하게 할 수 있다.

이어 두 차례에 걸친 실무 심사와 최종 심사를 거쳐 11월 말에 우수제안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인데, 금상에 300만원의 부상금,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30만원, 노력상에 10만원이 수여되며, 공무원일 경우 특별승급과 희망부서 전보 우선권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진다.

부상금은 지역화폐인 군포애머니, 또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제공된다.

‘더 나은 군포 위한 새로운 생각’ 공모제안 홍보물 (사진=군포시)
‘더 나은 군포 위한 새로운 생각’ 공모제안 홍보물 (사진=군포시)
키워드
#군포시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