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마리끌레르 제공
옹성우 ⓒ마리끌레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옹성우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옹성우는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표정과 눈빛에서 최근 더 깊어진 배우로서의 분위기를 선보였다.

카카오 TV 오리지널 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바리스타가 되기 위해 열정적으로 몰입하는 인물 ‘강고비’를 연기하는 옹성우는 “배울 점이 많은 인물”이라며 “무엇보다 ‘고비’는 계속 부딪히는 사람이다. 부딪히더라도 일단 행동한다”고 말했다.

이어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위축되기 보기 보다 계산 없이 실패하고 또 실패한다”며 “실패를 거듭하며 끝내 성공을 이끌어 내는 모습을 연기하며 본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커피 한잔 할까요?’처럼 잔잔하고 따뜻한 이야기가 주는 힘에 대해 옹성우는 “따뜻한 이야기는 메시지를 긍정적으로 전달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고 마음의 눈을 키워준다는 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한편, 허영만 작가의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커피 한잔 할까요?’는 오는 10월 24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