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2021'(Lost Centuria World Championship, 이하 LWC 2021)을 앞두고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LWC 2021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11월 7일 오후 5시에 시작된다.

영상에는 백년전쟁의 몬스터들이 등장, 게임 중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연출을 보여준다. 이어 총상금 규모 및 초대 세계 챔피언을 가린다는 의미의 슬로건 'The first'를 소개한다. 영상 후반부에는 시청 유저들에 게임 내에서 즉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의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LWC 2021는 지난 5월부터 총 8차의 월드 토너먼트 성적을 기반으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Mavking(한국), SeiFeR(프랑스), KingOlaf(독일), Happy(한국), Parkbyoungwoo(한국), MonkeyDLuffy(프랑스), Grid(태국), Godzo(한국)등 8인이 출전한다.

본·결선 전 경기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온라인 무관중 형태로 진행되며, 백년전쟁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8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상금 규모는 최종 우승 상금 2만 달러(한화 약 2300만 원)를 포함해 총 3만 달러(한화 약 3500만 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