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과 품격을 갖춘, 아무런 전과도 없고, 친인척 비리 의혹도 없는 유승민의 손을 잡아주십시오” 지지 호소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사진=유승민 후보 캠프)
유승민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사진=유승민 후보 캠프)

[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유승민 후보는 차기 대선과 관련해 19일 페이스북에서 “이재명·윤석열이 ‘너무’ 싫은 2030 여러분, 선수를 교체해야 합니다"라며 "저 유승민을 봐주십시오”라며 간곡히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공정과 상식을 내세우며 대선에 출마한 윤석열 후보, 그러나 부모와 장모, 측근의 비리 의혹 앞에서 그는 공정하지 않았고 상식도 없었다. TV토론에서 확인하셨듯이 국정 전반에 걸쳐 무지하다”고 말했다.

또 “이재명 후보의 본모습은 패륜적인 쌍욕과 대장동 게이트에서 분명히 확인할 수 있다”면서 “본인이 아니라고 할수록 대장동 게이트는 이재명 게이트임이 점점 더 드러나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그는 차기 대선과 관련해 “ 2030 여러분, 이번 대선은 여러분과 대한민국의 운명을 결정하는 정말 중요한 선거다”며 “막말과 쌍욕, 고함이 시원하십니까? 의미 없는 농담이 재밌으십니까? 그런데 그것만으로 대통령을 뽑아도 되겠습니까? 정말 후회하지 않으시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능력과 품격을 갖춘, 아무런 전과도 없고, 친인척 비리 의혹도 없는 유승민을 봐주십시오. 유승민의 손을 잡아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유승민 후보는 “저는 자신 없습니다. 막말을 할 자신도, 쌍욕을 할 자신도, 웃길 자신도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자신 있습니다. 집값 다시 내리고, 일자리 만들고, 대한민국 경제가 다시 뛰게 할 자신 있습니다”라면서 무주택자가 내 집을 마련하고 아이 낳아 키울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