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통령이 목표인데 대통령후보가 목표인 분이 있는것 같아 참 걱정스럽다"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사진=홍준표 후보 선거캠프)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사진=홍준표 후보 선거캠프)

[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후보는 20일 윤석열 후보를 향해 “나는 전두환 전 대통령 조카, 친형을 구속기소하고 광주로 좌천까지 되었던 검사였다”며 “전두환을 계승 하겠다는 말을 전혀 한 일이 없는데 모 후보는 입버릇처럼 거짓말로 또 나를 음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20일 홍준표 후보는 페이스북을 통해 “2017년 5월 탄핵 대선 때 제가 한 말은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이명박, 박근혜 처럼 TK출신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을 한 기억은 있지만 그게 어찌 전두환을 계승 한다는 말로 둔갑할 수가 있습니까?”라며 윤석열 후보를 직격했다.

이어 그는 “검찰총장까지 한 사람이 입만 열면 거짓 변명으로 일관 하더니 이젠 거짓으로 상대 후보를 음해도 하네요”라면서 “이런 아무 말 대잔치를 하는 사람하고 대선후보 토론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대통령이 목표인데 대통령후보가 목표인 분이 있는것 같아 참 걱정스럽다"고 꼬집었다.

홍준표 후보는 “대통령후보가 되면 본인, 처, 장모를 건드리지 못할 것이라고 믿고 있는 듯 하고 그것을 모르고 따라가고 있는 당원들도 있는 듯하다”면서 “그렇게 날치기로 대통령이 되는 허술한 대한민국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무속만 맹목적으로 믿는 탓인지 참 걱정이 태산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