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SW·AI중심대학추진단, ㈜한컴MDS와 융복합적 SW 인재 양성 및 미래 자율차 분야 협력 MOU 체결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SW·AI중심대학추진단은 지난 6일 집현관 회의실에서 ㈜한컴MDS와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는 지난 4월 세종대학교와 한글과컴퓨터그룹 간의 포괄적 업무 협약 이후 세종대 SW·AI중심대학추진단과 (주)한컴MDS이 공동으로 융복합적 SW 인재 양성을 위한 연구협력체계 구축과 미래 자율차 분야에 대한 보다 긴밀한 협력을 위해 체결됐다.

세종대학교 SW·AI중심대학추진단은 지난 6일 집현관 회의실에서 ㈜한컴MDS와 MOU를 체결
세종대학교 SW·AI중심대학추진단은 지난 6일 집현관 회의실에서 ㈜한컴MDS와 MOU를 체결

이번 협약에 따라 ㈜한컴MDS은 SW·AI중심대학추진단 인재의 실무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운영함에 있어 다양하고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SW·AI중심대학추진단은 우수 인재 발굴 협력에 요구되는 업무를 이행하게 된다.
 
㈜한컴MDS는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20여 년간 축적한 기술역량을 기반으로 SW개발의 전 과정을 지원할 수 있는 안정적인 사업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효율성을 높이는데 필요한 토탈 솔루션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송진우 세종대 SW·AI중심대학추진단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형 문제 해결 능력 강화, 전공기초 및 SW개발 능력 강화, 그리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