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군위문화관광재단에서「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사업의 일환인 〈마주하다展〉이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군위생활문화센터 1층 행복 숲 갤러리에서 열린다. /ⓒ군위군청
(재)군위문화관광재단에서「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사업의 일환인 〈마주하다展〉이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군위생활문화센터 1층 행복 숲 갤러리에서 열린다. /ⓒ군위군청

[경북=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재)군위문화관광재단에서「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사업의 일환인 〈마주하다展〉이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군위생활문화센터 1층 행복 숲 갤러리에서 열린다.

해당 전시는 6월부터 시작된 「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사업 중‘미러아트 클래스’수업의 참여자들이 손수 만든 작품들로 채워진다.

「따로 또 같이, 마주하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2021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재)군위문화광재단이 공모에 선정되어 운영중이다.

대면과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던 이번 사업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접수 시작 4일만에 조기마감 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대부터 7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대가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으며 참여자들로부터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만족스럽고 질이 높아 성취도 뿐만 아니라 만족도도 높았다”, “코로나19 시대에 맞게 집에서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라는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재)군위문화관광재단 장정석 대표이사는 “군위생활문화센터만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청소년, 주민들과 소통하고자 진행된 사업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군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활동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시는 7일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군위생활문화센터 전시 관련 사항은 (재)군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www.gunwi3964.org)을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