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에스콰이어 제공
스테이씨 ⓒ에스콰이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비주얼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스테이씨는 차분한 느낌의 블랙 앤 화이트 무드 모던 룩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루즈하고 내추럴한 톤 앤 무드의 촬영 콘셉트를 각자 자신만의 개성으로 표현했다.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하는 게 인상적인 스테이씨는 “저흰 그냥 라이브로 하는 게 더 편하다”며 “그래야 에너지가 발산된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신인 때부터 라이브를 하면 음이탈, 가사 실수가 있을지언정, 나중엔 더 풍부하고 멋진 무대를 만들어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1020 또래 팬들의 큰 지지를 받는 이유에 대해 스테이씨는 “무대 밖에서도 팬들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소통한다”며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에도 워낙 자주 참여하니까 이젠 팬들도 (저희들을) 귀찮아하실 정도”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지난 1년간의 활동 소감과 ‘SO BAD’ ‘ASAP‘ ‘색안경’ M/V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긴 ‘집 마이 레코드(Zip My Record) 스테이씨 편’은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 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