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전문 유튜버를 통한 공사 추진사업 홍보활동 전개

충남개발공사는 도내 각 시․군에서 부동산 전문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공인중개사들을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사진=충남개발공사)
충남개발공사는 도내 각 시․군에서 부동산 전문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공인중개사들을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사진=충남개발공사)

[내포=뉴스프리존] 박성민기자= 충남개발공사는 도내 각 시․군에서 부동산 전문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공인중개사들을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사는 홍보위원으로 위촉한 부동산 전문 유튜버를 통해 도내 균형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공사의 신규도시개발과 공동주택사업 등에 대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번에 위촉된 홍보위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수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내 도시개발이나 산업단지를 비롯해 분양·매매 등 다양한 부동산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 홍보위원과 함께 정례모임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공사 홍보는 물론 신규사업 추진현황과 사업지구별 분양현황 등을 공유하여 추진사업 지구별 분양률 제고를 위해서도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정석완 사장은 “우리 공사 홍보를 위한 채널을 다각화 하는데 협조해 주신 홍보위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요즘 유튜브 이용비중이 커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유튜브로 다양한 세대에게 우리공사를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