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학협력 우수사례 경진대회 교육부장관상 등 5개 부문 수상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지난 22일 ‘2021 산학협력 EXPO’에서 우수사업단으로 선정돼 최고의 성과상을 수상했다.(사진=한밭대학교)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지난 22일 ‘2021 산학협력 EXPO’에서 우수사업단으로 선정돼 최고의 성과상을 수상했다.(사진=한남대학교)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 LINC+사업단은 지난 22일 ‘2021 산학협력 EXPO’에서 우수사업단으로 선정돼 최고의 성과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산학협력 EXPO는 교육부 주최, 한국연구재단 주관으로 매년 개최돼 올해 14회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산학협력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세상을 바꾸는 협력, 미래를 밝히는 혁신’을 주제로 온라인 성과관과 오프라인 전시관을 연계해 운영했다.  

한남대 LINIC+사업단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성과를 보인 사업단을 가리는 ‘최고의 성과상’에 선정됐다. 사업단은 산학협력 EXPO의 전체 콘셉트에 맞춰 문제해결관, 함께성장관, 기술실현관, 인재양성관, 창업관 등을 구성해 산학협력 성과를 잘 나타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남대 LINC+사업단은 이번 산학협력 EXPO에서 ▲산학협력 우수사례 경진대회 부총리겸 교육부장관 표창 ▲산학협력 유공자 부총리겸 교육부장장관 표창 ▲LINC+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 장려상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 대상 ▲최고의 성과상 등 총 5개의 상을 받았다.

황철호 한남대 LINC+사업단장은 “이번 산학협력 EXPO에서 한남대가 우수한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통해 지역사회와 기업, 대학이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