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마리끌레르 제공
저스트비 ⓒ마리끌레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저스트비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첫 화보 촬영에 대해 김상우는 “태어나서 화보를 처음 찍어봤다”며 “촬영장에 신기한 것도 많고 예쁜 의상도 많았는데 무엇보다 편안하게 해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으며, 베인은 “사실 긴장을 많이 했다. 시안이랑 잡지, 화보 같은걸 많이 찾아봤다”며 “근데 막상 와서 편하게 하니까 다들 신나고 예쁘게 나온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곡 ‘TICK TOCK’에 대해 임지민은 “시계가 ‘틱톡틱톡’ 거리는 가사와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중독성이 강한 곡”이라며 “점점 강해져 가는 내적인 분노를 이겨내기 위해 더욱 뜨겁게 타오르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라고 말했다.

저스트비 ⓒ마리끌레르 제공
저스트비 ⓒ마리끌레르 제공

두 번째 활동을 앞두고 이건우는 “데뷔 후 첫 컴백이다 보니 팬 분들의 기대가 많으실 것 같다”며 “기대에 보답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준비를 열심히 했고, 저스트비를 더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은 욕심도 있어서 열정적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JM은 “어서 팬들 앞에서 무대를 하고 싶다”고 말했고 전도염은 “대중들이 저희를 보면 진짜 무대를 즐기면서 하는 애들, 무대가 좋아서 하는 애들이라는 걸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이런 행복함이 넓게 퍼져나가서 열정과 에너지, 긍정적인 바이브로 멀리 멀리 전달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