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하천 수질개선 및 친수공간 특별위원회는 최근 충남 홍성군 신리천 및 홍예공원 2개소에 대한 비교견학으로 평택시만의 을 다녀왔다 특성을 살린 하천과 친수공간 조성에 노력할 계획이다./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 하천 수질개선 및 친수공간 특별위원회는 최근 충남 홍성군 신리천 및 홍예공원 2개소에 대한 비교견학으로 평택시만의 을 다녀왔다 특성을 살린 하천과 친수공간 조성에 노력할 계획이다./ⓒ평택시의회

[평택=뉴스프리존] 김정순 기자 =  평택시의회 하천 수질개선 및 친수공간 특별위원회(위원장 이병배)는 26일 충남 홍성군 신리천 및 홍예공원 2개소에 대한 비교견학을 다녀왔다.

 비교견학에는 하천 수질개선 및 친수공간 특별위원회 이병배 위원장을 비롯해 김승겸 부위원장, 권영화·정일구 위원과 평택시 환경국장 등 관계공무원, 관련 시민단체 및 주민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위는 이날  신리천 복원 추진 과정과 소하천 정비 방식,  홍예공원 조성사업 및 운영 현황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배 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우수사례를 적극 활용해  평택시만의 특성을 살린 친수공간 조성에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