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성산아트홀 대극장서 제75회 정기연주회

[창원=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올해로 창단 30주년을 맞는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오는 19일 오후 7시30분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제75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창단 30주년을 기념해 주상민 객원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되는 이날 공연의 첫 번째 무대에서는 '더 좋은 내일을 꿈꾸며' 외에 2곡이 연주되는데, 앞으로의 30년은 어제보다는 좀 더 나은 오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담았다.

두 번째 무대는 2002년에 창단되었으며 전문성악인으로 구성된 여성중창단 경남프리마앙상블이 뮤지컬 '드림걸즈' 외 2곡을 연주하고, 세 번째 무대에서는 우리에게 마음의 안식을 주며, 영혼의 평화를 주는 최고의 선물인 아름다운 음악을 우리의 삶에 가득 채우는 내용의 'Fill your life with music' 외 2곡으로 준비했다.

이어지는 네번째 무대는 창원출신의 성악가이자,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출신인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성악과 교수 소프라노 서선영이 출연해 Die Forelle(송어) 등 우리에게 익숙한 곡들로 무대를 만든다. 마지막 무대는 뜻하지 않았던 코로나19로 인해 우리의 시간들이 어렵고 힘들지만 희망을 가지고 서로를 위로하며 이겨내자는 '새날이 오네' 외 2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심재욱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창단3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정기연주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창원시를 밝혀주는 문화사절단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해 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무료이며 사전예약제로 창원시 홈페이지를 통해 5일 오전 9시부터 예약 가능하며, 공연 당일 현장석은 배부하지 않는다. 취학아동 이상관람이 가능하며, 마스크 미착용시 입장이 제한된다.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립 30주년 기념 연주회 창원시
창원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립 30주년 기념 음악회 ⓒ창원시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