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테이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가수 테이가 오는 3일 플로(FLO)의 음원 제작 프로젝트 ‘#FILM’의 첫 번째 싱글 ‘순리’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2016년 정규 7집 하프 앨범 ‘더 뉴 져니(The New Journey)’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테이의 신곡 ‘순리’는 운명을 마주하다 보면 모든 사랑이 순리대로 흘러갈 것이라고 말하며 이별의 시간을 견디는 우리들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담담한 가사가 코 끝 찡한 감성을 전한다.

테이는 가수로서의 공백기 동안 사업은 물론, 뮤지컬 ‘블루레인’(2021), 연극 ‘스페셜 라이어’(2021)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플로(FLO) 오리지널 ‘발라드의 민족’, TBS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MC를 맡아 탁월한 진행 능력도 인정받고 있다.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같은 베개’를 잇는 테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또 다른 메가 히트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테이는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의 ‘니곡내곡’으로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최준'을 비롯해, '승우아빠', '잠골버스', '코지팝' 등 크리에이터들과 콜라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으로 리스너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