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은 현정권의 국민 주권 부정과 반민주주의 작태를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

홍준표 국민으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사진=홍준표 후보 선거캠프)
홍준표 국민으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사진=홍준표 후보 선거캠프)

[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홍준표 후보는 여당과 정부를 향해 “이재명 후보를 위한 총체적 관권선거를 중단하라”고 강력히 촉구했다.

특히 그는 "국민들은 현 정권의 국민 주권 부정과 반민주주의 작태를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3일 홍준표 후보는 서울 여의도 BNB타워 선거사무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내년 대선을 앞두고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은 관권·포퓰리즘 부정 선거를 획책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총체적 관권선거를 중단하라고 밝혔다.

이어 “비리 덩어리인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문재인 정권은 국가 공권력과 예산, 정책을 총동원하여 지원하면서 내년 대선을 관권선거로 몰아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는 총체적 관권 선거로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는 있을 수 없는 국민주권 무시와 민주주의 파괴행위다"라고 밝히며 "우리 국민들은 현 정권의 국민 주권 부정과 반민주주의 작태를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관거선거 의혹과 관련해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명 후보는 지난 9월 26일 본관이 아닌 자동 녹음이 안되는 상춘재에서 만나 밀담을 나누었고 약 50분 동안 선거지원과 대장동 비리, 퇴임 후 안전 보장 등 다양한 논의를 했을 것이다“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명 후보는 이날 ‘무슨 거래와 협잡이 있었는가?’, ‘총체적 당선 지원과 퇴임 후 안전을 밀약했는가?’, ‘대장동 특검 거부와 봐주기 수사를 약속했는가?’“라면서 ”특검을 거부한 채 ‘이재명구하기’ 수사로 일관한다면, 나는 내년 대선 승리 후 대장동 비리 재수사를 통해 실체적 진실을 밝히고 ‘이재명 구하기’ 수사를 지시하고 실행한 검은 세력에 대해서도 엄단할 것이다“라고 경고했다.

이와 함께 “만약 검찰이 정권의 충견 노릇을 계속 한다면 문 정권 적폐 수사 당시 보다 훨씬 더 가혹한 처벌을 받게 됨과 동시에 그 조직은 근본부터 대수술을 받게 될 것임을 다시 한 번 밝혀 둔다”고 강조했다.

특히 홍 후보는 “대장동 게이트는 이재명 후보가 스스로 설계하고 실행을 한 것이 사실로 드러나고 있으며 ‘이재명-유동규-김만배’는 한 배를 타고 이해를 같이하는 범죄공동체다”라고 주장하며 ‘이재명 대장동 특검’을 강하게 촉구했다.

또 홍 후보는 “현재 문재인 정권 내각을 보면 국무총리를 비롯해 국정원장, 법무부 장관, 행정안전부 장관 등 선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모든 주무 장관들은 모두 여당 출신 정치인이다“며 ”역대 정권은 선거 중립 내각이나 거국내각을 구성하여 공정 선거와 3권 분립 정신을 지켜왔다. 민주주의는 실질적으로나 절차적으로 모두 그 공정성과 정당성이 담보될 때만 지켜진다. 즉각 선거 중립 내각을 구성하고 엄정중립을 선언하라“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이재명 예산’ 편성과 관련해 “ 내년 예산심사에서 민주당은 이재명 후보 당선을 위한 내년 예산안 604조 원에 무려 30조원 이상을 증액하려 하고 있다”며 “대통령도 아닌 이재명 후보의 ‘기본 시리즈’나 다른 공약 예산이 내년도 본예산에 편성되는 것은 민주적 절차와 예산회계 원칙에 완전히 어긋나는 일이다”라며 ‘이재명지원금’ 퍼주기를 즉각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어 “국가채무 1천조 시대에 ‘위드 코로나’로 전환한 시점에서, 내년 대선 투표 코앞에 지급될 재난지원금은 선거용 국민 매표에 불과하다”고 지적하며 “세수 초과분은 부채 상환이나 서민복지에 투입하는 것이 옳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행정부 권력은 대선에서는 중립으로 두어야 한다”며 “국가 예산과 행정부처, 정부 정책은 철저히 중립을 지키도록 해야 한다”며 현 정권과 민주당에  선거중립을 요구했다.

끝으로 홍 후보는 “문재인 대통령은 국제무대에서 2030년 국내 온실가스 배출량을 2018년 대비 40% 감축하겠다는 국가 온실가스 감축목표(NDC)를 공식화했다”며 하지만 “‘12년 만에 40% 감축’이라는 과격하고 급격한 감축 목표 설정은 세계 어느 나라도 하지 않는다. 이런 목표로 인한 우리 기업의 추가 부담은 6개 업종에서 최소 200조원, 정유 업계에서만 800조원의 기업 손실이 발생한다”며 임기 말 정권의 ‘이념정책 대못박기’를 즉각 중단하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