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욘은 지난달 28일 [발냄새 with 육중완] 새앨범 발매

[서울=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아티스트 소욘이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유튜브등의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ln  to the iand"곡을 다크버전으로 색다르게 편곡해 부른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욘은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대 출신의 실력파 아티스트로 지난달 29일 공개된 영상속에는 감미롭게 피아노를 치며 열창하고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커버 영상은 아이유의 "ln  to the iand"곡을 소욘만의 서정적이고 쓸쓸한 감성을 토대로 고급스런 피아노 연주와 청아한 목소리를 담아 다크버전으로 직접 편곡해 재해석하여 불렀다.

소욘의 커버 영상을 접한 팬들은 "원곡과는 색다른 다크버전의 편곡이 매력적이다. 훌륭한 피아노 연주와 개성있는 보컬 보이스가 감미로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디알엠브릿지에 따르면 앞서 지난달 28일 소욘은 [발냄새 with 육중완]새앨범을 발매한 이후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커버곡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이원상 대표는 "소욘의 음악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의 새로운 앨범과 방송, 공연, 페스티벌등 다양한 플랫폼과 컨텐츠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