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부터) 박명철 BNK부산은행 중부영업본부장,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이미옥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장, 송봉호 BNK투자증권 시너지추진본부장이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박명철 BNK부산은행 중부영업본부장,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이미옥 한울타리지역아동센터장, 송봉호 BNK투자증권 시너지추진본부장이 기부금 전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투자증권

[부산=뉴스프리존]최슬기 기자=BNK투자증권(대표이사 김병영)은 12일 오전 지역 복지시설 교육기자재 지원을 위해 부산진구청(구청장 서은숙)에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BNK투자증권은 사회복지시설을 이용중인 지역 이웃들의 문화 및 여가생활 지원과 IT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진구청을 통해 복지시설 내 노후 생활가전 교체와 교육용 PC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봉호 BNK투자증권 본부장은 “차가워지는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나눔의 온정이 지역에 퍼져나가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BNK투자증권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며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