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기업과 중소기업을 위해 마련한 기획물 시리즈 입니다.
엘더스(주)는 경기 화성공장에서 LED조명과 친환경 제품을 생산(영상첨부)
황연하 대표이사는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장 활동중입니다.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김정순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한 100년 소공인으로 지정된 경기 화성시 소재 엘더스(주) 황연하 대표를 인터뷰를 했습니다.

이 회사는 37년전 삼성전자의 1차밴더로서  회로물을 제작하는 회사로 기업을 시작했습니다.
승승장구하는 기업으로 사세가 확장되면서 이제는 LED 조명관련 제조업과 시공업까지 겸비하게  됐고, 이 과정에서  현재 화성시 정남면에 사옥을 겸한 생산시설을 갖췄는데요.

다른 기업들처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현재 사업외에도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썩는 물티슈, 즉 에코숲이라는 친환경 물티슈를 생산해 공급하는 쪽으로 다변화를 시도하는 것 같았습니다.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장이기도 한 황연하 대표이사를 현장에서 만나 인터뷰를 했습니다.
김정순 뉴스캐스터가 만나봤습니다.

[인터뷰 장소]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신새말길10번길  8-4 엘더스(주) 대표이사 집무실

[김정순 기자] Q1. 앨더스는  어떤 회사인가요?
[황연하 대표이사] 저희 엘더스는 1984년 삼성전자의 1차 밴더로 회로물 제조를 시작해서 현재 LED 조명 제품 생산과 시공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김정순 기자] Q2. 생산되는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황연하 대표이사] LED로 제조된 조명은 가정용과 빌딩 실내와 옥외등, 스포츠용, 특히 산업용 제품들이 있습니다.

[김정순 기자] Q3. 제품생산을 위해 취득한 라이센스는 무엇인가요?
[황연하 대표이사] 우선 제품개발단계부터 제조와 품질관리 부문에서 전자파와 제품안정, 특히 고효율인증을 받았고, KS인증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고효율에너지기자재인증서, 품질경영시스템인증서,KS제품인증서, 여성기업확인서,중소기업청 인정 100년소공인 지정, 전기공사면허증 취득,

[김정순 기자] Q4. 차별화된 경쟁력이 있다면 어떤 것일까요?
[황연하 대표이사]  인증뿐만 아니라 시공에 필요한 전기공사 면허를 취득했구요. 
그래서 전문적인 시공과 신속한 사후관리가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즉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자부합니다.
-고객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제작에서 시공까지 ONE-STOP SYSTEM을 구축하고 있는 엘더스LED 조명은 보장된 성능, 고객감동 및 친환경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엘더스는 LED조명 관련 KS인증 및 고효율 인증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고객 감성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자체 생산제품을 B2B 조댤시장과 B2B 네트워크로 구축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정순 기자]  Q5. 엘더스 대표로서 한마디
[황연하 대표이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시공까지 되어야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앨더스 경영과 운영은  기본과 원칙이 바탕이 되어 인공지능시대에 걸맞는 회사로서,
-고객우선, 고객중심의 프로세스 구축으로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감성조명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디지털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그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