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직무 현직자 특강’ 및 ‘동성모터스 CEO 특강’

[경남=뉴스프리존] 허정태 기자=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 대학일자리센터(인재개발원)는 (재)비엠더블유코리아미래재단과 협업으로 ‘현직자 직무특강’ 및 ‘동성모터스 CEO 특강’을 11월 19일 대면/비대면 병행으로 진행하였다.

BMW코리아 공식딜러서 동성모터스 CEO특강   사진=경상국립대
BMW코리아 공식딜러서 동성모터스 CEO특강 사진=경상국립대

(재)비엠더블유미래재단은 미래를 이끌어 갈 대학생의 재능을 발굴하고 꿈을 찾아주는 BMW코리아 현직자 및 공식 딜러사 CEO 특강을 전국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외국계 기업, IT직무 입사를 희망하거나 창업을 꿈꾸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강 참여자를 모집하였다. 특강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30명 이내는 대면 특강, 그 외는 비대면으로 참여하도록 했다.

오전에는 IT직무 현직자 김태형 매니저가 ‘BMW 코리아 IT직무의 A부터 Z’라는 제목으로, 오후에는 부산·경남 지역 기반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 석창우 대표가 ‘동성모터스 CEO가 되기까지의 인생 스토리’란 제목으로 특강을 했다. 이날 특강에는 대면/비대면 포함하여 모두 137명이 참가하였다.

경상국립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경상국립대 학생들이 다양한 기업과 직무 및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접하도록 외부기관과 협업 특강을 계속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