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용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제12회 고령군수기 및 제5회 협회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지난 23일 대가야읍 장기리에 위치한 고령게이트볼장에서 각 읍면에서 15개팀 130여명의 게이트볼 동호인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제12회 군수기 및 제5회 협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군민들이 시합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고령군)
제12회 고령군수기 및 제5회 협회장기 게이트볼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군민들이 시합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고령군)

오전에 시작된 개회식에 곽용환 고령군수를 비롯해 성원환 군의회 의장과 의원들, 이재근 군체육회장과 체육회 임원들이 참석해 군민들에게 축하와 인사를 건내고 화합과 친선을 도모했다.

대회는 4개조로 나눠 예선전을 거쳐 각조 1위와 2위가 본선 토너먼트를 진행해 우승팀을 가린 결과 우승은 대가야D조, 준우승 다산A조, 공동3위 성산A조, 다산B조가 차지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건강증진 및 화합을 다지는 데 많은 도움이 되는 운동이며, 건강 100세 시대를 맞이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 군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