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벌미술작가회전, 한국서예협회 김해지부전, 김해비단잉어 천아트전

기령 박무준 온고이지신김해시
기령 박무준 온고이지신ⓒ김해시

[경남=뉴스프리존] 우성자 기자= 제25회 금벌미술작가회전, 제16회 한국서예협회 김해지부전, 제6회 김해비단잉어 천아트전이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김해문화의전당 윤슬미술관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금벌미술작가회(회장 박무준), (사)한국서예협회 김해지부(회장 김상옥), 김해비단잉어천아트(회장 이순화)가 주최, 주관하고 김해시가 후원하는 3단체의 3색 전시회는 윤슬미술관 1~3전시실에서 각각 열린다.

윤슬미술관 1전시실에서는 금벌미술작가회원들의 서양화, 서각, 공예 작품, 2전시실에서는 한국서예협회 김해지부 회원들의 서예작품, 3전시실에서는 비단잉어천아트 회원들의 천아트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김해시 관계자는 "3단체의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전시회를 보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회는 출입자명부관리, 발열검사,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시는 올해 문화예술단체 지원 보조금 2억1700만 원을 편성하여 119개 문화예술행사를 지원하며 지역문화예술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