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11월 27~28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의료진 7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참석자 사이 칸막이를 설치한 가운데 진행됐다.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 현장 (사진=대웅제약)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 노하우 및 사례가 공유됐다. 크리스마스 성형외과 신상호 원장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공유하는 보툴리눔 톡신 시술 다빈도 부작용 대처법'을 공유했고, 뉴헤어의원 김진오 원장은 '보툴리눔 톡신을 활용한 탈모 치료 케이스 리뷰 및 시술 노하우 공유' 강의를 진행했다.

대웅제약이 지난 10월 발매한 턱밑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소개와 시술법 강의도 이어졌다. 이화여대 의대 한승호 교수는 '턱밑 지방 개선을 위한 턱밑 부위의 해부학적 이해' 세션을 맡았고, 강남뷰베스트의원 이유석 원장은 'DCA(Deoxycholic Acid, 데옥시콜산) 주사를 활용한 턱밑 지방 개선' 강의를 진행했다.

대웅제약 박성수 나보타사업본부장은 "이번 나보타 에스테틱 심포지엄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학습이 제한적이었던 의료진들에게 나보타 및 브이올렛에 대한 최신 지견과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다"며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심포지엄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과 연구활동을 통해 의료진들의 학습의 장을 마련하고 대웅제약 에스테틱 제품들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