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홍보 학생 작품 전시를 통한 지역사회 산학협력 활동 수행

국립 한밭대학교는 2일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7층 대전홍보전시관에서 ‘디자인 한밭(Design Hanbat)’ 전시회를 개최했다.(사진=한밭대학교)
국립 한밭대학교는 2일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7층 대전홍보전시관에서 ‘디자인 한밭(Design Hanbat)’ 전시회를 개최했다.(사진=한밭대학교)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2일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 7층 대전홍보전시관에서 ‘디자인 한밭(Design Hanbat)’ 전시회를 개최했다.

‘디자인 한밭(Design Hanbat)’은 한밭대 산업디자인학과와 시각디자인학과 학생들의 2021년도 졸업 작품 중 대전을 홍보할 수 있는 우수작들을 선별하여 산업디자인학과 19개, 시각디자인학과 35개 총 54개 작품이 전시됐다.

특히 이번 작품들은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을 통해 4년 동안 학습한 전공지식을 바탕으로 일상생활 속 문제 해결 또는 편리한 삶을 위한 디자인이 반영됐다.

이번 전시회는 한밭대학교와 대전마케팅공사가 협업하여 대전홍보전시관에 전시함으로써 대전 방문객들과 지역 주민, 기업체들에게 학생들의 우수한 실력을 선보이고 산학협력 활동의 무궁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가 됐다.

최종인 산학협력부총장(LINC+사업단장)은 “한밭대학교는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산학협력 활성화 프로그램 추진에 힘쓸 것”이라며,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내 구성원 모두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디자인 한밭 전시회는 이달 21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