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하이트진로 디지털광고 이미지(자료=하이트진로)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하이트진로 디지털광고 이미지(자료=하이트진로)

사측에 따르면 지난 6월 도미노피자, 직방 등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해 진행한 유튜브 광고는 테라의 대세감을 임팩트있게 표현, 마케팅 전략을 높이 평가받았으며, 협업사 로고로 시작해 테라 로고로 끝나는 방식으로 차별성을 강조하고, 캠페인 이후 테라 브랜드에 대한 인터넷 검색량이 약 30% 증가하는 등 우수한 마케팅 성과를 거둔 것이 수상에 주효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다양한 업종의 리더 브랜드들과 함께한 캠페인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