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당대표 패싱’ 논란으로 갈등을 빚어온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가 극적으로 갈등을 봉합한 직후인 4일 오후 부산 서면 시내에 빨간 후드티를 입고 등장했다.

후드티 앞에는 ‘사진 찍고 싶으면 말씀주세요’ 뒤에는 ‘셀카 모드가 편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날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는 부산 서면을 방문한 자리에서 '이제부터 95일, 단디하자'라고 적힌 필승의 글을 들고 지지자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빨간 커플 후드티를 입고 부산 서면을 찾은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사진=연합뉴스)
빨간 커플 후드티를 입고 부산 서면을 찾아 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는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사진=연합뉴스)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대선후보가 꼬깔모자를 쓰고  '이제부터 95일, 단디하자'라고 적힌 A4 종이를 들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대선후보가 꼬깔모자를 쓰고 '이제부터 95일, 단디하자'라고 적힌 A4 종이를 들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준석 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가 어린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연합뉴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