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몇장 찍을 시간에 국정운영에 대해 더 깊게 공부하기를...”

새로운물결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 후보(사진=김동연 후보 선거캠프)
새로운물결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 후보(사진=김동연 후보 선거캠프)

[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새로운물결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 후보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를 겨냥해 작심비판하며 연일 쓴소리를 쏟아 내고 있다.

5일 김동연 후보 측 송문희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윤석열 후보는 후드티 입고 사진 몇 장 찍을 시간에 국정운영에 대해 더 깊게 공부하기를 바란다”며 윤 후보를 직격했다.

앞서 김동연 후보는 지난 4일 논평에서도 “국민의힘 이준석 당 대표와 윤석열 대선 후보 간 ‘당대표 패싱’ 논란이 초유의 기싸움에 무려 나흘간이나 반목과 대립으로 국민피로도만 높이더니 급기야 폭탄주로 겨우 봉합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송문희 대변인은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는 후보로 선출된 지 한 달째지만, 그동안 윤 후보가 국민에게 보여준 것은 전두환옹호, 개사과, 목포폭탄주, 울산폭탄주, 종전선언반대, 종부세반대, 탈원전반대 뿐이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또 “윤석열 후보는 문재인 정권 반대와 국민피로감만 높였을 뿐 국정운영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특히 그는 윤석열 후보를 향해 “국정운영에 준비 안 된 후보가 '닥치고 ATM(Anti Moon)'만 외친다면 국가적 불행이다”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후보는 대선 경선에서 선출된지 한달째지만, 그 흔하디 흔한 공약하나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준비 안된 '무면허운전자'의 곡예운전을 바라보는 국민은 불안 불안할 뿐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