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나이트라인' 출연...‘옥댄만의 솔직 토크 예고’
상태바
옥주현, '나이트라인' 출연...‘옥댄만의 솔직 토크 예고’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1.12.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주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옥주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옥주현이 오는 7일 '나이트라인'에 출연한다.

배재학 앵커가 단독 진행을 맡고 있는 '나이트라인'은 자정이 넘은 시간, 심야의 시청자들을 위한 뉴스 프로그램이다.

뮤지컬 ‘레베카’에서 '댄버스 부인'으로 '레베카 신드롬'을 일으키며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옥주현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댄버스 부인'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자신에게 인생 캐릭터를 안겨 준 작품 소개부터 뮤지컬 배우 옥주현에게 뮤지컬 ‘레베카’가 갖는 의미, “한 번도 안 본 관객은 있어도 한 번만 본 관객은 없다”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레전드 뮤지컬'이 된 작품의 인기 비결, 매 시즌 무대에 오르는 소감을 비롯해 ‘옥댄’만의 매력 등을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할 예정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한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레베카’는 옥주현 외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내년 2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