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평군청
사진제공=가평군청

[가평=뉴스프리존] 문태형 기자= 가평군(군수 김성기)은 연말연시 각계각층에서 이웃돕기 성금·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6일 영산 조용기자선재단에서 연탄 17,700장(1,300만원 상당) 및 난방유 120드럼(2,700만원 상당)을 군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영산 조용기자선재단은 아름다운 사회통합과 참다운 복지사회를 위해 아동, 청소년, 여성, 노인,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서적, 경제적, 의료적, 법률적 지원을 해 가까운 이웃 및 소외된 계층부터 사랑과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로 설립됐다.  

영산 조용기재단 윤홍열 이사장은 “연말에 소외된 계층과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성품을 기탁했다.
   
김성기 군수는 “추운겨울의 시작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돼 모두가 힘들어하는 시기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며 “기탁해주신 성품은 뜻깊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 관계자는 기부 받은 성품을 적절한 수요를 파악해 겨울철 난방으로 힘들어하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전달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