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임직원 특강 및 2021년도 10대 경영성가 선정’ 행사 개최

[인천=뉴스프리존] 최도범 기자 = 인천교통공사는 ‘CEO 임직원 특강 및 2021년도 10대 경영성가 선정’ 행사를 개최했다.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의 특강 모습.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의 특강 모습.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2021년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공사 임직원 모두가 땀 흘려 성취한 지난 기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1부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의 임직원 대상 특강, 2부 2021년도 10대 경영성과 선정행사로 진행됐다.

1부 특강에서 정희윤 사장의 특강은 “Lead New Era, New 인천교통공사”라는 주제로 2019년 8월 취임 당시 월미바다열차 정상화 문제, 4차 산업혁명 디지털 전환(DT) 전략 부재, 대내외 고객만족도 최하위 등 산적했던 현안 사항을 회고하고 그 해결을 위한 임직원의 노력과 추진성과 및 향후 과제를 소개하며 소통과 공감을 나누었다.

이어진 2부 ‘2021년도 10대 경영성과 선정행사’에서는 ▲인천 공기업 최초 자회사 설립 ▲7호선 인천·부천 연장구간 운영권 확보 및 석남연장구간 성공적 개통 ▲장애인콜택시 콜관제시스템 업그레이드 ▲전국 최초 버스·택시 승강대 모바일관리 시스템 구축 ▲전동차 객실 공기질 개선 등을 ‘2021년도 10대 경영성과’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은 “올 한 해는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이 지속되는 가운데 대내외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경영정책을 펼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사 임직원 모두가 맡은 바 소임을 다 해 준 점에 대해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시민에게 감동을 주고 사랑 받을 수 있는 종합교통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