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하반기 '아름다운 나눔인 의정부시장상' 표창

[의정부=뉴스프리존] 문태형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지난 6일 개최된 월례조회에서 꾸준한 기부를 이어나가 아름다운 나눔 문화를 선도한 개인 2명과 기관 및 단체 9개소에 '아름다운 나눔인 의정부시장상'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아름다운 나눔인이란 의정부시 대표 나눔 운동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이나 평소 기부 활동 등을 통해, 나눔 문화를 형성한 개인 및 기관·단체 등에게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수여하는 표창이다.
   
지난 6일에는 ㈜평안운수를 비롯해 의정부지역건축사회, 의료법인 영동의료재단 의정부백병원, 수티스미스, 한국나눔음악협회, 도봉교회, 송산1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송산1동 통장협의회, 송산2동 통장협의회까지 오랜 기간 꾸준히 기부와 나눔에 앞장서 온 총 9개소의 단체 및 기관들에게 아름다운 나눔인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개인에게는 3년 넘는 기간 동안 나누리푸드뱅크에 식품을 기부한 류경선 마이야르의 대표와 2013년부터 매년 이웃돕기 후원에 힘써온 임금자 녹양동 새마을부녀회의 회장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도 매년 한결같이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 주신 수상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이 수상자분들을 귀감으로 삼아 지역사회 내에서 서로가 도와나가는 나눔 문화 조성에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