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보장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읍면동 및 실무분과,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 진행

사진제공=포천시청
사진제공=포천시청

[경기=뉴스프리존] 문태형 기자=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지난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평가보고회를 개최해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평가보고회에서는 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및 활동 사항을 공유하고, 지역사회보장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읍면동 및 실무분과,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 지역사회 보호체계를 구축하고, 지역내 사회보장 기관들의 연계 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하는 협의체로, 포천시 지역사회복지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주요 활동으로는 지역사회복지계획 수립·평가, 연합 나눔바자회 개최, 명절맞이 나눔꾸러미 지원, 읍면동 마을복지계획 수립지원 등 사업을 적극 추진해왔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봉사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라며,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역 복지 서비스와 연계하는 일에 더욱 힘써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포천시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