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환 자유총연맹 경기도지부장 정산선 평택시장 유의동 의원 홍기원 의원
-홍선의 시의회 의장 등의 덕담, 수상자와 신임지회장 소감과 포부 인터뷰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24대 박종선 지회장 취임식의 뜨거운 열기와 평택을 빛낸 사람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김정순 기자가 우리동네 소식을 전합니다.

[평택=김정순 기자] 국민운동단체인 한국자유총연맹의 평택시지회 24대 박종선 지회장이 공식 취임했습니다.

(박종선 신임지회장 취임의 변)

-"혼자 꾸는 꿈은 꿈에 불과하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로 다가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가 되어서 함께 꿈을 꾸고, 함께 노력해 나간다면 우리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운동단체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가 될 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회원 동지 여러분. 저의 뜻에 동의하시고 동참하신다면 큰 함성과 함께 박수를 부탁드립니다."

[김정순 기자] 한국자유총연맹은 지난 1월 일선  시·군 지회장의 인사를 단행하면서 평택지제세교도시개발 박종선 조합장을 평택시지회장으로 임명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이미 공식활동은 해왔지만)  취임식이 11개월이나 미뤄진 것입니다.

 (최창환 지부장/경기도지부)

-"우리는 김경한(평택시청년협의회장) 평택 출신이시죠.  그리고 오늘 세계자유민주연맹 포상 자유장을   수상하시는 우리 (정장선)시장님이 얼마나  우리 자유총연맹 평택지회를 지원해주시는가 하는 부분에 대해서 저는 가슴이 뜨겁게 느껴집니다."

(정장선 시장/경기 평택시)

-"우리 원유태 (이임)지회장님은 정말 코로나19라는  굉장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많은 봉사활동을 하셔서 자유총연맹 가치와 이념을 우리 시민들께 높게 보여주신 분입니다.  그리고 우리 박종선 신임 회장님은 아까 말씀을 하시는 것을 쭉 보니까   그 의지와 정열이 너무 강해서 정말 저 자신도 뜨거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홍선의 의장/평택시의회)

-"자유총연맹의 기본 이념인 자유 민주주의 수호와 평화통일을 위하고 또 우리 소외된 곳, 어려운 곳에 봉사활동을 많이 해오셨습니다. 이 자리에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정순 기자] 그동안 평택시지회는  일선 읍면동 분회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이 남달랐습니다.
이 결과 한국자유총연맹은 평택시지회를 으뜸가는 지회로 거듭나게 됐습니다.

(선서) -"우리의 목표, 자유 민주주의 헌법 가치를 수호한다.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한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고 확산시킨다."

[김정순 기자]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최창환 경기도지부장은  정장선 평택시장에게 세계자유민주연맹 포장을, 유의동 홍기원 국회의원과 홍선의 시의회 의장 등은 우수분회와 유공자들에게 공로패와 표창, 감사장 전달로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인터뷰) 김대원 홍보부장/평택시지회 (수상자)

-" 단체활동은 처음..가입한지 2년 됐는데 현재 홍보부장을 맡게 되어서 지회의 봉사활동을 폭넓게  알릴 계획입니다."

[김정순 기자] 신임 박종선 지회장은  국가수호와 지역봉사를 위해 정중동한 행보를 보여온 인물이어서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인터뷰] 박종선 평택시 지회장(Q포부)

-"앞으로 우리 평택시지회 회원 동지 여러분과 함께 시대적으로 요구되고 있는 국리민복(國利民福) 정신을 실천하고, 자유 민주주의 수호와 선진한국 건설에 앞장 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평택에서 뉴스프리존 김정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