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일,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Unit장인 박종만 전무와 SCM Unit장인 이동순 전무를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하는 내용의 2022년 1월 1일 자 주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밤토리상점 X 사심굿즈'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은 신상품과 학용품, 스마트폰 케이스, 각종 파우치 등 상품을 준비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20일, 스타벅스 서울대치과병원점에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하트-하트재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서울대치과병원점 개점 1주년과 커뮤니티 스토어 3호점 전환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갖고, 장애 인식개선 가치 확산을 위한 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커뮤니티 스토어는 매장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로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캐나다 비건 식품 기업 데이야와 국내독점 판매·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데이야는 2008년 캐나다에서 설립된 비건 식품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슈레드 치즈·치즈향케이크·아이스크림·드레싱 등이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노인과 장애인의 이동편의 향상을 위해 경기도의 녹양종합사회복지관,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은행종합사회복지관, 부산의 수영구자원봉사센터, 경남 밀양시장애인복지관, 광주의 광주동구지역자활센터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을 선정, 차량을 기증 완료했다고 20일 밝혔다.

▲빙그레는 20일, 바나나맛우유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어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색다른 패키지로 옷을 갈아입는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고유의 단지 모양 용기에 귀여운 호랑이 얼굴을 새겨 넣었다.

▲SPC삼립은 소방관과 지역아동센터, 장애인협회 등 42곳 기관에 '삼립호빵' 15500봉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hy는 20일, 사이버 아이돌 'HY-FIVE'가 크리스마스 캐롤 '선물'(You’re my love)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HY-FIVE는 유통전문기업 hy가 기획한 사이버 아이돌이다. 부캐(副캐릭터) 세계관을 적용, 인기제품을 의인화했다. '라붐', '몬스타 엑스'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VO3E'가 프로듀싱 전반을 맡았다.

▲롯데칠성음료는 홈플러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내년 1월말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 채널에서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트레비, 밀키스, 오랑지나 등 총 16종의 제품 구매를 통해 기부 활동에 동참 할 수 있으며,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내년 1월말까지 판매된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S25는 24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더큰반마리치킨'을 선보인다.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자사 다이닝 레스토랑 '계절의맛'과 '싱카이'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메뉴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로 구분되며, 계절의맛 시그니처 박스는 스시, 마키 3종, 메로구이, 해산물 초회 등으로, 프리미엄 박스는 사시미와 스시, 랍스터 버터야끼, 전복 도미 조림 등 고급 일식 요리가 주를 이룬다. 장어구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나기 정식도 판매한다. 싱카이에서는 흑후추 안심, 북경식 해산물 볶음, 칠리새우 등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박스와 활 전복, 어향동고, 농어찜, 오향장육, 깐풍새우 등 스페셜 중식 메뉴 5종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박스를 준비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과 선플재단은 18일, '제3회 감정노동자 배려문화 정착UCC·수필 공모전' 시상식을 메타버스 이프렌드에서 개최했다. 지난 1월부터 약 10개월 동안 총 302편의 출품작이 접수됐으며, UCC 부문은 감공팀(권혜영, 장성빈, 최지원, 한선욱)의 '아름다운 가치사전'이, 수필부문에는 박성근씨의 '새떼의 암호를 풀다'가 대상으로 선정돼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