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에스콰이어 제공
박은빈 ⓒ에스콰이어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박은빈이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빈은 편안한 착장 속에서 실제로 휴일을 보내는 듯 자연스러운 포즈와 활짝 웃는 표정, 멍한 표정, 진지한 표정, 장난끼 넘치는 표정까지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연모’에 대해 박은빈은 “그간 해보지 못한 걸 원 없이 해본 것 같다”며 “왕을 연기하는 건 꿈조차 품어보지 못한 일이었는데, 대본을 읽는 순간부터 아주 새로운 꿈이 시작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상황에 몰입하고 진심을 담아 연기하면 스스로도 낯선 얼굴이 나올 때가 있는 것 같다”며 “‘연모’를 보며 ‘저게 휘의 얼굴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 때 가장 기분이 좋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박은빈은 ‘연모’를 함께 촬영한 배우 로운과 나눴던 이야기, 연기에 확신을 갖게 된 순간, 차기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기대감 등을 밝혔다.

한편, 박은빈은 차기작 영화 ‘마녀2’가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에 돌입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