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상 청정원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청정원 대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안주야 ▲호밍스 메인요리 ▲호밍스 볶음밥 ▲호밍스 국/탕류 ▲스파게티 소스 ▲야식이야 통살치킨 ▲마시는 홍초 ▲츄앤 등이다. 구매 옵션 별로 증정품도 있다.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25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선물세트 50개를 특가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선물세트는 ▲츄앤리얼 고구마츄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 ▲제주식 고기국수 육수 ▲나가사키짬뽕 분말 ▲카레여왕 ▲맛소금 등으로 구성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원라면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하고, 브랜드데이 당일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주문한 21명의 고객에게는 미원 버킷햇&양말, 안주야 혼술선풍기 등의 굿즈 상품을 제공한다.

대상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청정원에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인기 제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청정원 인기제품으로 집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