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현대캐피탈은 다음 달 10일까지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모델에 대한 리스·렌트 상품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측에 따르면 장기렌터카 상품인 자동차 이용프로그램(렌트)과 자동차리스는 선수금과 취등록세, 보험료(리스 제외) 등 자동차 이용에 들어가는 초기 목돈 부담을 덜고, 할부보다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렌트)은 월 납입금이 저렴한 장기렌터카의 특징에 현대캐피탈이 제공하는 7가지 특화 혜택을 결합한 상품이다. 36·48·60개월 중 한 가지 이용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연간 약정한 주행거리와 개인별 자동차보험 등급에 따라 추가 이용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제공되는 방문 차량점검 서비스(정비상품)와 일반 자동차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운전자보험 무료 가입, 상품 재이용 시 주어지는 할인 혜택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리스는 자동차 이용의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추고 업무용으로 이용 시 월 납입금을 비용처리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 상품이다. 특히, 계약기간 중 24개월만 이용하면 언제든지 중도해지수수료 없이 계약을 종료할 수 있다.48·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